SkyLake

Leading technology private equity firm specializing in
“Buyout & Growth” investments

scroll

ABOUT US

스카이레이크 에쿼티 파트너스는 국내 중대형 투자기회에 집중 투자하는 바이아웃 (Buyout) 투자 전문 회사입니다.  스카이레이크 에쿼티 파트너스는 전 정보통신장관이자 전 삼성전자 사장이었던 진대제 회장이 설립한 스카이레이크 인베스트먼트로부터  분사되어 설립되었습니다. 

스카이레이크 인베스트먼트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바이아웃 투자 전문회사 중 한 곳으로 특히 IT분야에 대한 독보적인 투자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철학과 핵심가치를 물려받은 스카이레이크 에쿼티 파트너스는,  지속가능한 투자기회가 있고, 우리의  경쟁력이 가장 빛을 발할 수 있는 바이아웃 시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레이크 에쿼티 파트너스는 진대제 회장을 포함한 4명의 파트너에 의해 운영되는 독립적인 투자회사입니다. 광범위한 인적 네트워크, 창의적인 접근법, 연구 중심의 상향식 투자기회 발굴 방식은 단지 우리가 가진 경쟁력의 일부분일 뿐이며, 스카이레이크 에쿼티 파트너스의 가장 큰 경쟁력은 엄격한 투자접근 체계를 바탕으로 투자기회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선택과 집중입니다.  

스카이레이크 에쿼티 파트너스의 가장 큰 관심은 투자자에게는 장기적이고 월등한 수익을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영구적인 기업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TRACK RECORD

  • 누적 운용 자산
    52,224억원
    누적 운용 자산
  • 분배액
    29,919억원
    분배액
  • AUM
    37,595억원
    AUM